| 제목 | 제1기 콜센터 통화품질(QA) 운영실무 과정 후기  | 
        ||||
| 작성자 | 
                 구연주 
             | 
			작성일 | 2011.12.01 13:49  | 
			조회수 | 5,098 | 
안녕하세요~!! 교육 받은 이후 지금까지 쭈욱 기분이 좋아 지는 1人 입니다. 너무너무 유익했던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통화 품질부분에 대해 좀 더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 문제점과 개선방향을 이야기 하며 꽉 막혀있던 답답했었던 마음이 뻥 뚫린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아요~!!
앞으로도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 한 교육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 다음글 | 제 1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후기 | 
| 이전글 | 이론과 실무의 균형있는 조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