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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QA) 운영실무 성황리 마감!!
작성자
코어컨설팅
작성일
2011.11.29 22:48
조회수  14,171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강좌를 개설한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QA) 운영실무 과정에 등록을 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실무중심의 교육을 표방하고 나서 실제로 현장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반영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였습니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로 인해 이번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QA) 운영실무가 탄생하게 되었고 이후에도 계속해서 도움이 될 만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해나갈 예정입니다.

이번에 등록을 해주신 분들이 무려 30명입니다. 15명 오시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등록해주셔서 적잖이 놀랐습니다. 어떠한 이유때문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등록했을까를 곰곰히 생각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출판된 책의 영향도 있을 것이지만 무엇보다 실제로 현장에서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이 등록하신 분들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커리큘럼을 개발하면서도 가급적 이론은 배제하고 철저하게 현장에 QA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을 엄선해서 다루고자 하였습니다. 향후 한국형 콜센터통화품질(QA)운영실무는 좀 더 나은 내용으로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과정에 등록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1월에는 콜센터 중간관리자를 위한 실무과정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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