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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컨설팅
제목
한국무역협회(KITA)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4.07.16 22:45
조회수  3,307

콜센터 진단 및 운영 컨설팅 전문업체인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2014. 6.18일 최종 결과보고를 끝으로 무역진흥과 민간 통상협력 활동 및 무역인프라 구축을 통해 무역인의 신뢰받는 동반자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무역협회 센터의 운영진단 컨설팅을 종료하였다.

 

이번 콜센터 컨설팅은 ■콜센터 운영관리 현황 진단 ■콜센터 서비스 품질 현황 진단 및 분석 ■주요 Issue 진단 결과 및 Tobe Direction ■영역별 주요 개선과정 및 개선 방안 제시  등의 절차와 범위를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무역협회 콜센터의 운영 방향성을 위한 7개 진단 및 Tobe Direction 영역인  ■조직체계  ■인적자원   ■교육훈련  ■프로세스 ■성과관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품질을 대상으로 해서 진단 및 향후 최적화된 콜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개선 방안과 문제점 이슈 해결을 위한 대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컨설팅을 수행하였다.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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