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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KREAM 고객 응대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 완료!!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2.03.02 19:50
조회수  1,124

KREAM은 네이버 계열 명품 중고거래 플랫폼 사업하는 업체이며 2020년부터 서비스 중인 한정판 거래 플랫폼입니다.

한정판 상품의 정가품 여부, 하자 및 퀄리티 등을 정품인지 아닌지를 검수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간 중개업을 주로 합니다.


작년 12월부터 올해 1월말까지 KREAM 고객응대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 진행하였습니다. 기존에 KREAM에서 사용하고 있던 검수 관련 1:1 게시판에 고객을 응대하기 위해 활용하고 있는 스크립트(템플릿)를 전수 분석하고 진단결과를 토대로 개선 및 보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KREAM 고객응대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진단 및 개발을 위한 주요 활동 아래와 같습니다.



()의 특성상 MZ세대가 많은 만큼 MZ세대 고객에게 맞는 표현이나 응대 스크립트 작성 시 주의하여야 할 사항들을 작업물에 직접 녹여 내었습니다. MZ세대의 대화 특성이나 대화 접근 방법을 고려하여 표현은 물론 축약하는 법과 간결하게 템플릿 작성하는 법도 최종 결과물에 녹여내었습니다.

고객 응대와 관련된 스크립트 작업물을 가지고 담당 팀장님들 및 직원들과의 3차례 리뷰 및 수정 보완 작업을 거쳐 최종 결과물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업종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진행해왔지만 M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기업은 이번에 처음이었기 때문에 최근 고객 서비스 트랜드와 관련하여 충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던 컨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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