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센터컨설팅   >   콜센터컨설팅
콜센터컨설팅
제목
******공제회 민원센터 구축을 위한 컨설팅 완료!!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2.05.08 11:05
조회수  461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는 2021 8월부터 약 2개월간 한국****공제회 민원센터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크게 환경분석 및 As-is분석을 시작으로 민원센터 구축 방안과 민원센터 구축 실행 계획을 포함해 향후 민원센터 운영을 위한 로드맵까지 제시를 하였습니다.

민원센터 구축과 관련하여 전략, 조직, 운영, IT관점에서 수행해야 할 과제와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였으며 특히 운영과 관련하여 전화량 추정 및 적정 상담원수 산정, 업무 확장에 따른 적정 상담원 수 산정, 민원센터 주요 상담업무 프로세스, 민원센터 1차 상담/2차 상담절차 및 처리는 물론 교육 및 훈련 체계, 생산성 관리 및 콜량 변화에 따른 대응까지 제시를 하였습니다.

특히 민원센터 구축 시 고려사항이나 민원센터 안정적인 구축을 위한 단계별 적용방안과 함께 민원센터 안정적인 구축을 위한 단계별 세부 활동을 제시함으로써 민원센터가 안정적으로 구축되고 운영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신용정보 상담품질 개선 컨설팅 완료
이전글 KREAM 고객 응대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