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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고객센터 상담품질 및 코칭역량 향상을 위한 세미나(11월 2일)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23.09.20 23:04
조회수  3,327

긍정적인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고객센터 상담품질 및 코칭 역량 향상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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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초에 출간되는 상담품질 관련 신간 출판을 기념하고 코로나 이후 상담품질 및 코칭에 대한 정보나 지식 관련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고객센터 전문가들을 모시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고객센터 상담품질관리 2.0에 대한 인사이트는 물론 채팅상담 관련 상담품질 및 코칭, 고객센터에서 직원경험관리는 물론 코칭 피드백을 잘하는 법, 상담품질 개선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오는 11 2일에 개최되는 고객센터 상담품질 및 코칭역량 향상을 위한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등록하는 방법  
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위 QR코드를 스캔하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은 이번 세미나 발표자 라인업입니다.


 




File 고객센터 상담품질 및 코칭 개선 세미나 발표자 라인업.jpg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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